이용약관

고객님을 위한 공간에서 휴식과 여유를 누리세요.

'에스앤호텔'(이하 '호텔')에서는 손님의 안전과 쾌적한 체재를 위하여 숙박약관 제 11조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이 규칙을 지켜주시지 않을 경우에는 본 약관 제 12조에 의하여 숙박 또는 호텔 내 시설물의 이용을 거절하고 손님에게 그 책임에 대한 부담을 요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객실 내에서는 난방용, 취사용 등의 화기 및 다리미 등의 사용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2.호텔의 허가 없이 전시회 등의 영업행위, 사무실로서의 이용, 집회 또는 파티 등 숙박에 반하는 목적으로의 객실 사용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3.호텔의 허가 없이 객실 상태를 변경하거나 비품 등의 이동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4.방문객과 객실에서의 면담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5.호텔에서는 허가 없이 광고, 선전물의 배포, 물품의 판매 등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6. 호텔에서는 다음의 물건 반입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① 개, 고양이, 새 등의 애완용 동물
② 발화 또는 인화성의 위험물
③ 기타 법규에 의해 휴대가 금지되어 있는 물건
7. 보관품의 보관기간은 특별한 지정이 없는 한 다음과 같습니다.
① Cloak room에서의 보관품 1개월
② Store room에서의 보관품 3개월
③ 유실물 6개월
8.계산은 투숙하실 때 프론트에서 해 주십시오. 또 체재 중이라도 사정에 따라 지불이 요구될 경우에는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체크인 시에 현금이나 귀중품 등은 객실 내 개인 금고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프론트 데스크에 맡기시기 바랍니다. 손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분실 및 도난 등에 대해서는 호텔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 1조 (본 약관의 적용)

1.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약관 및 여기에 관련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법규 도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간 가맹점 약관에 따릅니다.
3.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숙박신청이 본 약관에 의하지 않은 경우
2.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숙박하고자 하는 손님께서 숙박에 관한 법규 도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4.숙박하고자 하는 손님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애완동물 또는 위험 약품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6.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 하는 경우
7.천재, 시설의 고장 기간,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을 때
8.대한민국 법규 등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3 조 (성명 등의 명시)

당 호텔은 숙박일에 앞서 숙박신청(이하 숙박예약신청이라 함)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해 숙박예약 신청서에 대하여 다음 사항의 명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

제 4 조 (예약금)

1.당 호텔의 숙박예약신청을 받을 경우에는 예약금의 지급을 받는 경우에만 예약을 보증합니다. 단,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예약한 경우에는 위약금 지급여부에 관계없이 예약을 보증합니다.
2.전항의 위약금은 제 5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할 때에는 예치금에서 충당하고 잔액이 있을 경우에는 반환해 드립니다. 단, 예약금 없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예약할 경우에는 신용카드회사에서 제 5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되는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3.당 호텔은 신용카드에 의한 예약 또는 예약해제 시에는 접수번호, 접수일시, 접수자 성명, 위약금 내용을 예약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 5조 (예약해제)

당 호텔은 숙박예약신청자가 숙박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하였을 경우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에 의하여 위약금을 받습니다.
1. 일반숙박 예약자 ① 숙박일 2일 전에 해약하였을 경우: 위약금 없음
② 숙박일 1일 전에 해약하였을 경우: 최초 1일 숙박요금의 50%
③ 숙박당일에 해약 또는 사전 연락 없이 숙박하지 않는 경우: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 및 그 이후 예약을 자동 해제

2. 단체숙박 예약자(15실 이상) ① 숙박일 5일 전에 해약을 하였을 경우: 위약금 없음
② 숙박일 4일 전부터 2일 전 사이에 해약하였을 경우: 1실당 최초 1일째 숙박요금의 10%,. 단, 예약자의 10% 미만 해약 시 미부과
③ 숙박일 1일 전에 해약하였을 경우: 1실당 최초 1일째 숙박요금의 50%
④ 숙박당일에 해약 또는 사전 연락 없이 숙박하지 않는 경우: 1실당 최초 1일째 숙박요금의 100% 및 2일째 숙박요금의 10%, 그 이후 예약은 자동해제. 전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취소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 있어서 숙박자가 연락을 하지 않고 도착하지 않을 경우 이것이 항공기, 여객선 등 공공운송수단의 운항 중단 또는 지연, 기타 숙박자 자신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제1항의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제 6조 (예약의 취소)

1.당 호텔은 따로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에 숙박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제2조 제3항 내지 제8항에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
② 제3조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을 경우, 기한까지 그 사항이 명시되지 않을 경우
③ 제4조 제1항의 예치금을 지불 청구하였으나 기한까지 지불하지 않을 경우

2.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숙박계약을 취소했을 시에는 이미 받아들인 예약금이 있을 경우 이를 반환해 드립니다.

제 7조 (숙박 등록)

숙박자는 도착 당일 프론트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제3조 제1항의 사항
2.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입국 연월일
3.내국인에 대해서는 주민등록번호
4.현주소, 연락 전화번호, e-mail, 직업, 생년월일 및 나이
5.출발 시간 및 시각
6.기타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8조 (체크아웃 시간)

1.숙박자가 당 호텔의 객실을 비워 주는 시간(Check out time이라 함)은 정오로 합니다.
2.당 호텔에서는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초과하였을 시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와 같이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3.오후 3시까지: 객실료의 1/3
4.오후 6시까지: 객실료의 1/2
5.오후 6시를 경과할 경우: 객실요금의 전액

제9조 (영업시간)

당 호텔 시설의 영업시간은 본 안내서에 있습니다.

제 10조 (요금의 지불)

1.요금의 지불은 통용화폐,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신용카드 또는 쿠폰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도는 당 호텔에서 청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
2.숙박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요금을 받습니다.

제 11조 (사용규칙의 준수)

당 호텔 숙박자는 당 호텔에서 정하여 호텔 안에 게시한 사용규칙을 엄수하여야 합니다.

제 12조 (숙박 계속의 거절)

당 호텔은 손님을 받아들인 숙박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속 숙박하는 것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제2조 제3항 내지 제8항에 해당된다고 간주되는 경우
2.이용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제 13조 (숙박 책임)

1.당 호텔의 숙박에 관하여 책임은 숙박자가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때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때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졌을 때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자가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 주었을 때 책임이 끝납니다.
2.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아 야기된 사고에 대해서는 당 호텔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당 호텔 책임에 기인되는 이유로서 숙박예약 보증 후 숙박자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천재지변, 기타의 이유로서 곤란한 경우를 제외하고서는 동등 또는 유사한 조건에 의한 다른 숙박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200%를 보상합니다.

제 14조 (객실 키 인수 및 반환)

1.숙박자는 등록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요금지불과 함께 객실 키를 인수하고 퇴실 시에는 프론트 데스크에 키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2.숙박자는 투숙 중에 키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프론트 데스크에 분실신고를 하여야 합니다.